본문 바로가기
공유 팔레트/패션, 코디, 뷰티

다이소 녹차 기름종이 가격 사용 방법 크림팩 활용 지성피부 유분 제거 주의사항

by 꿀드림 2024. 9. 4.
728x90
반응형

 

다이소 마 펄프 녹차 기름종이
유분 개기름 제거에 좋아!

 

 

오늘은 다이소 뷰티 제품 추천 후기 가져왔어요!

 

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얼굴이

번들번들한 파워 지성 꿀드림😭

 

나이 들면 유분이 줄어든다더니

대체 언제까지 개기름 뿜뿜 할 예정인지!!!

 

최근 피부관리실을 방문했더니

수분이 엄청 부족하다고. ㅠㅠ

 

수분 부족형 지성피부

 

일명 '수부지'피부라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

과다한 유분 공급이 될 수도 있다 해서

유분, 수분 균형을 위해 최근 스킨케어 제품을

수분 라인으로 바꾸고 꾸준히 사용해 보고 있답니다.

 

 

공들여서 화장해도 유분이 금세 올라와

메이크업도 망가지고 민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닌데요.

 

그래서 늘 파우치에 구비하고 다니는

지성피부 필수템 기름종이예요!

 

 

피부 유분 산뜻 흡착 녹차잎 함유

다이소-마-펄프-녹차-기름종이
다이소 마 펄프 녹차 기름종이

 

 

요즘 다이소 뷰티가 핫하잖아요?

 

 

 

오일페이퍼 역시 여러 종류가 구비되어 있더라고요.

그중 가장 유명한 다이소 인기템 마 펄프 녹차 기름종이로 가져왔어요!

인기 많은 건 이유가 있을 테니 궁금하더라고요😜


다이소 녹차 기름종이 110매

품번 58597

가격 : 2천 원

제조국명 : 대한민국


 

다이소-녹차-기름종이
다이소 녹차 기름종이

 

 

한동안 강남 유명 피부과에서 하는 피부관리법으로

난리 났던 크림 페이퍼팩 때문에 품절 현상으로 구하기 힘들던

다이소 레어템 녹차 기름종이ㅋㅋㅋㅋ🤣

 

무려 110장에 단돈 2,000원이라 가격도 저렴하고 

유분기 많은 피부라 매일 사용해야 하니

저도 몇 개 안 남았을 때 바로 가져왔지요!

 

 

휴대하기 좋은 사이즈

지성피부-기름종이
지성피부 기름종이

 

 

녹차 기름종이라고 하더니

진짜 녹차잎이 콕콕 박혀있는 오일페이퍼🍃

 

 

크기는 10*7cm로 명함보다 살짝 커요.

한 장씩 뽑아 쓰는 티슈형 기름종이랍니다.

 

 

 

OIL-CONTROL-PAPER
OIL CONTROL PAPER

 

 

패키지부터 녹차가 떠오르는

마블링 패턴이라 굉장히 신경 쓴 느낌❣️

 

2천 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너무 좋아요!ㅋㅋㅋㅋ

 

 

 

매일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 없는 사이즈라

짐이 많은 보부상 st인 저에게도 좋았어요!

 

 

 

다이소 기름종이 주의사항

 

마-기름종이
마 기름종이

 

점심 먹고 오전에 올라온 유분을 정리하기 위해

다이소 마 녹차 기름종이를 열어봤더니

이렇게 도톰하고 누런 기름종이가 들어있는 거예요🤔

 

 

다이소-기름종이
이건 버리는거예요~!

 

순간 '아, 내가 다른 제품이랑 헷갈렸구나' 라고

생각하고 유분을 제거했는데 알고 보니

첫 번째 종이는 버리는 거였어요. 🤣

 

여러분!!! 저건 쓰는 거 아니에요ㅠㅠ

 

근데 조금 뻣뻣해도

유분 제거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던데..?ㅋㅋㅋㅋ

 

 

 

다이소-오일페이퍼
다이소 오일페이퍼

 

실제 모습은 이거랍니다ㅋㅋㅋ🤗

 

저는 멍청했던..ㅋㅋㅋㅋㅠㅠ

 

그린티의 푸른 색감에 녹차잎이 콕콕 박혀있어요!

부드럽고 유분 제거도 잘되어서

❣️진짜 완전 다이소 강추템❣️

 

 

평소에는 green tea oil paper 휴대하며

틈틈이 유분 제거를 해주면 되고

좀 더 특별하게 기름종이 활용하는 방법으로는

위에 언급한 크림팩이 있는데요~!

 

기름종이 크림 팩 하는 방법

 

평소 유분기가 많은 크림이나 기름진 영양 크림

듬뿍 바르고 그 위에 다이소 녹차 오일 페이퍼를

올려주면 수분과 영양감만 흡수되고

불필요한 유분은 기름종이에 흡수가 된다고 해요!

 

728x90

 

지성피부다 보니 너무 꾸덕꾸덕하고 오일리한

기초제품은 손이 가지 않아 방치했는데

이렇게 활용해 보니 너무 좋더라고요✨

 

오늘은 지성피부 유분 제거에 효과적인

다이소 마 펄프 녹차 기름종이 가격과

주의 사항 활용 방법까지 알아봤는데

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❣️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