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공유 팔레트/맛있는게 제일 좋아

[대구 맛집]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가 생각날 땐 홍익돈까스 해물볶음우동까지

by 꿀드림 2024. 9. 23.
728x90
반응형

 

[대구 맛집]
추억의 경양식 돈가스가 생각날 땐 홍익돈까스
해물볶음우동까지

 

 

 

이웃님들은 돈가스 좋아하시나요?

 

돈가스제육볶음남자들의 소울푸드라던데

저는 사실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거든요~ㅋㅋ

 

그런데 문득 평소와 다르게 경양식 돈가스

너무 먹고 싶은 거 있죠? 😢

 

일식 돈가스 안됨!

무조건 추억의 돈가스! 를 외치며 찾아간

대구 수변공원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후기 시작할게요.

 

 

홍익돈까스

홍익돈까스-대구수변공원점
홍익돈까스 대구수변공원점

 

 

대구 달서구에 있는

홍익돈까스 대구수변공원점이에요.

 

수변공원은 경치가 좋아 둘러보며 걷기 좋으니

식사 전 후 가볍게 산책하는 걸 추천드려요 :)

 

 

 

📌홍익돈까스 위치 주소 영업시간 안내📌

 

대구 달서구 월곡로 10 (도원동 934-2번지)

매일 11:00 - 21:00

브레이크타임 14:30 - 16:30

라스트오더 20:20

주차 가능, 포장 가능

 

 

 

주문메뉴

 

 

홍익돈까스-가격
홍익돈까스 13,000원

 

 

돈가스를 먹으러 왔으니 일단 기본 돈가스인

홍익돈가스는 무조건이겠죠?

 

돼지 등심 부위로 만들어

데미그라스 소스까지 제대로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맛!

 

 

가격은 만삼천 원인데 홍익돈가스 크기 엄청 큰 거 아시죠?

가성비는 말해 뭐 해 요즘 물가 생각하면 정말 착한 가격이더라고요!

 

천 원만 추가하면 매운 소스로 변경도 가능해서

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겠어요.

(참고로 저는 맵찔이ㅋㅋㅋㅋ)

 

 

홍익돈까스-해물볶음우동
해물볶음우동 11,900원

 

 

해물볶음가락국수 가격은 11,900원인데

옆테이블에서 먹고 있는 거 보고

엄청 푸짐해서 주문해 봤답니다!

 

매운맛 / 중간맛 / 순한 맛으로 구분되어 있어

원하는 맵기 선택이 가능한데

저는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~!

 

 

제로콜라
제로콜라도 빠질 수 없지

 

칼로리 생각 안 하고 실컷 먹어도

음료는 꼭 제로콜라로 주문하게 되는..ㅋㅋㅋㅋ

 

저만 그런 거 아니죠?!🤣

 

 

푸짐한 한상 차림

 

대구맛집-홍익돈까스
대구맛집

 

 

 

주문한 음식이 금방 나오더라고요.

 

근데 양 실화냐ㅋㅋㅋㅋㅋㅋ

 

진짜 푸짐해요. 최소 1.5인분은 될 듯한데

비교적 양 많은 남성 두 명도

배부르게 먹기 가능할 정도?

 

 

 

해물야끼우동
대구 해물야끼우동

 

해물볶음우동 (해물야끼우동)

모둠해물과 양배추, 야채도 듬뿍!😋

 

기본맛이라도 살짝 매콤함은 느껴지는데

그래서 느끼한 맛없이 술술 넘어가더라고요.

 

 

옛날돈가스
옛날돈가스

 

먹고 싶었던 옛날돈가스를 드디어 만났답니다.

 

홍익돈가스에는 양배추 샐러드와 밥,

수프가 기본으로 제공돼요!

 

마카로니 콘샐러드까지 있으면

더욱 완벽했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살짝🤣

 

 

왕돈가스
왕돈가스

 

 

바삭하고 먹음직스럽게 튀겨진

돈가스 크기가 정말 압도적이에요.

 

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아 아쉬울 따름ㅋㅋㅋㅋ

 

 

 

깍두기-돈가스
깍두기 필수

 

개인적으로 돈가스를 평소 즐겨 먹지 않는

이유는 바로 느끼함 때문인데요.

 

 

느끼한 음식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

먹다 보면 물릴 수밖에 없더라고요~😭

 

그래서 이렇게 깍두기 주는 돈가스집

너무 환영합니다!ㅋㅋㅋㅋㅋㅋ👀

 

깍두기나 김치로 중간중간

느끼함을 씻어주면 무한흡입 가능하잖아요?ㅋㅋ

 

 

 

푸짐한-한상
푸짐한 한상

 

아직까지 홍익돈가스가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!

 

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

찾아가지 않을 이유가 없잖아요.🤣

 

 

야끼우동과-돈가스
야끼우동과 돈가스

 

맛있는 경양식 돈가스를 찾아 방문했다가

볶음우동에 더 반해버렸다는 건 비밀🥺

 

여러분~!

홍익돈가스 해물야끼우동 꼭 먹어주세요!ㅋㅋㅋ

 

 

경양식-돈가스
경양식 돈가스

 

 

경양식 돈가스 크기가 너무 크다 보니

하나씩 자르며 먹으면 힘들어서

미리 다 잘라놓고 소스 부어먹었답니다!

 

네 맞아요. 저 부먹파입니다ㅋㅋㅋㅋ🤣

 

너무 만족스러운 식사하고 온

대구수변공원 맛집 홍익돈가스

 

추억의 맛이 생각날 때 꼭 방문해 보세요 :)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